롯데시티호텔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행운이 따라오는 시즌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롯데시티호텔 ‘기프트 오브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12월 20일부터 내년 1월 1일까지 투숙 이 가능하다. 기본 객실 1박·무료 와인 1병으로 구성된 상기 패키지는 특히 아가타 귀걸이·러쉬 입욕제·불가리 향수 미니어처 3종 세트 등 상품이 랜덤으로 들어간 럭키박스를 뽑아 경품으로 준다. 서울 소재 롯데시티호텔 네 곳(마포·김포공항·구로·명동) 이외 롯데시티호텔대전과 롯데시티호텔제주에서도 동일한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롯데시티호텔울산은 스탠다드 객실 1박·캐시비 카드 1만원권·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1만원권을 10만원 초반 대에 제공한다. 12월 21~28일까지 체크인이 가능하다.
한편, 롯데시티호텔은 크리스마스 시즌에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패키지 예약 고객을 위해 준비한 서프라이즈 이벤트는 1박 무료 투숙의 행운이 기다린다. 당첨고객은 미니바·객실 업그레이드 비용 등을 제한 크리스마스 패키지 투숙 비용을 면제해준다. 당첨 여부는 이벤트 기간 중 체크인 할 때 지급하는 서프라이즈 바우처로 확인 가능하다.
또 다른 이벤트 ‘산타 로니를 찾아라’는 이벤트는 호텔 곳곳에 숨어 있는 산타 로니 인형을 찾아 지정된 해시태그와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린 투숙 고객 중 10명에게 산타 로니 베어 인형을 선물로 제공한다.이벤트 진행기간은 체인호텔 별로 상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