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자연주의 브랜드 ‘굿베이스’에서 내놓은 자연소재시리즈. (사진=KGC인삼공사 제공)
KGC인삼공사는 추석을 맞아 정관장 자연주의 브랜드 ‘굿베이스’에서 다양한 선물세트를 내놨다고 18일 밝혔다.
‘정관장 굿베이스’는 자연소재 시리즈와 기초영양 시리즈로 나뉜다. 자연소재 시리즈는 최적원료를 사용해 자연 그대로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했고, 기초영양 시리즈는 자연에서 뽑아낸 원료를 뽑아내 만든 영양소 기반 건강기능식품이다.
자연소재 시리즈는 정관장 원료 및 품질관리 시스템을 적용해 290여 가지가 넘는 안전성 검사를 통해 제품을 관리한다. 정관장 6년근 홍삼을 함유한 ‘홍삼담은’ 라인과 자연소재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자연이키운’ 라인으로 분류된다.
‘홍삼담은’ 라인은 칡·익모초쑥·아로니아·석류·흑마늘 등이 있고 ‘자연이키운’ 라인은 상황영지·양배추브로콜리·수세미배도라지·호박·자색양파 등의 제품을 내놨다.
‘정관장 굿베이스’는 한국 홍삼·폴란드산 아로니아·미국산 블루베리·이란산 석류 등 재배환경에 적합한 주산지에서 자란 원료를 사용했다.
자연소재 시리즈 중 ‘홍삼담은 아로니아’는 고객 선호도가 높은 제품으로 폴란드산 아로니아를 사용한 제품이다.
기초영양 시리즈는 멀티비타민미네랄·오메가3·비타민C·유산균 등이다. 작은 정제 형태로 만들어져 목걸림이 없다.
기초영양 시리즈 중 대표 제품 ‘멀티비타민미네랄’은 비타민C·마그네슘, 비타민 B1․B2․셀렌․아연 등 9종 비타민과 3종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으며, 과일 채소 분말 12종을 부원료로 추가했다.
KGC인삼공사는 추석을 맞아 9월 26일까지 ‘추석엔 마음을 주세요’ 이벤트가 열린다. 선물세트 브랜드 ‘다보록’을 비롯해 선물용 정관장 주요제품을 구매하면 각종 혜택을 제공한다. ‘정관장 굿베이스’ 자연소재 주요 제품은 10%, 3+1 혜택이 있고 기초영양시리즈 제품은 20% 할인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