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뜻 체험키트’ 증정행사 홍보 스틸컷. (사진=CJ올리브네트웍스 제공)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올리브영은 17일부터 고객 맞춤형 화장품 샘플로 구성된 ‘산뜻 체험키트’ 선착순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고 지난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여름을 마무리하고 새로운 계절을 맞이하는 ‘리프레싱 타이밍’에 맞춰 기획됐다. 피부 고민 별 기초 화장품부터 클렌징·헤어·바디·위생용품까지 애프터 바캉스 케어에 필요한 상품들로 구성했다.
‘산뜻 체험키트’는 민감피부·수분충전·모공케어·진정케어·끈적이는 바디·유기농 생리대·산뜻 딥 클린·두피정화 등 8가지 콘셉트로 구성돼 고객은 취향과 필요에 따라 원하는 키트를 선택할 수 있다.
최근 유통가에서는 시중에 판매되는 상품 중에 고객에게 맞는 맞춤형 상품을 추천해주는 큐레이션 서비스가 최근 트렌드로 떠올랐다. 이에 올리브영은 이번 샘플링 이벤트에 큐레이션을 도입한 것. ‘산뜻 체험키트’는 17일부터 소진 시까지 아울렛 매장과 온라인몰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8가지 상품 중 1가지를 준다.
이번 행사에는 올 여름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바이오더마, 아벤느, 셀퓨전씨, 식물나라, 보타닉힐보, MS44, 라우쉬, 라네이처 등 8개 브랜드가 함께했으며, ‘산뜻 체험키트’를 통해 각 브랜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