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제주 ‘가을, 쉼을 그리다’ 프로모션 홍보스틸컷. (사진=롯데호텔 제공)
롯데호텔은 주 52시간 근무제 도입으로 ‘워라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직장인들이 여유를 만끽할 수 있도록 이색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해당 프로모션은 9월 3일~11월 30일까지 ‘가을, 쉼을 그리다’는 콘셉트로 진행되며, 일상에서 잠시나마 벗어나 제주의 가을 풍경과 여유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상품이다.
이번 패키지는 디럭스 레이크 뷰 객실 1박, 조식 2인, 시간대 별 애프터눈티·와인·핑거푸드 등을 즐길 수 있는 풍차라운지 2인 이용권 제공, 골드라이닝 컬러가 돋보이는 한정판 모나미 골드라이닝 에디션 볼펜·해온 스위밍 쿠션 등을 지급한다. 2박 투숙 시 랍스터 떡볶이 이용 쿠폰을 추가로 준다.
패키지 구매고객은 야외 수영장 ‘해온’ 무료입장과 함께 김포 롯데몰 무료 주차, 체크인 시 1회 무료 발렛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가격은 30만원 초반대(VAT별도)부터다. 온라인 예약 시 1박 당 2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패키지에는 다양한 경품도 준비했다.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인스타그램 즉석 이벤트’는 쉼을 즐기는 사진을 개인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한 후 본관 8층의 ACE 클럽에서 인증하면 영국 핸드메이드 뷰티 브랜드 ‘러쉬(LUSH)’ 입욕제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추첨을 통해 무료 숙박권·아이패드·닌텐도 스위치 등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