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해운대 야경. (사진=호텔신라 제공)
호텔신라는 신라스테이 해운대가 바캉스 시즌을 맞아 ‘서머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고 지난 2일 밝혔다.
먼저 최상층 루프탑에서 셰프가 엄선한 재료로 만든 바베큐를 맛볼 수 있는 ‘바베큐 플래터’ 패키지를 선보인다.
'바베큐 플래터'는 소시지·폭립·파인애플·쇠고기 등심·새우·치킨·그릴 야채 등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섬머패키지를 이용하면 바디판타지의 ‘바디미스트 키트’와 신라스테이 서머 ‘리미티드 베어’를 선물로 제공한다.
상품 구성은 프리미어 디럭스 객실 (1박, City View), 바베큐 플래터, 바디판타지 바디미스트 키트(1개), 신라스테이 서머 베어(1개)로 구성되어 있다.
온돌스위트룸이 포함된 ‘해피투게더’ 패키지도 준비했다. 온돌스위트는 특급호텔 수준의 침구 제공과 함께 다른 객실에 비해 공간이 넓어 대단위로 사용이 가능하다. 상품 구성은 온돌 스위트 객실 1실 (1박, City View), 조식 3인, 신라스테이 텀블러(1개)가 제공된다.
신라스테이 해운데 서머 패키지는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한편 신라스테이는 오픈 5주년을 기념해 ‘배보다 배꼽이 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7월 11일~8월 31일까지 1박 이상 예약하고 이용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신라호텔(서울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 신라스테이) 숙박권 등을 제공한다. 행사 참여기간은 8월 31일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