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데이’ 세일행사 홍보 포스터. (사진=CJ올리브네트웍스 제공)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바캉스 시즌을 맞아 ‘올리브영데이’ 세일행사를 29일까지 시행한다고 지난 25일 밝혔다.
이번 세일 프로모션은 바캉스 콘셉트에 맞춰 휴가시즌에 필요한 상품을 모은 것이 특징이다. 색조․헤어․클렌징․썬케어․데오도란트․제모 등 휴가철 필수 카테고리 등 총 1000여개 품목이 대상이다.
세일 기간에 키스미 히로인 롱앤컬 마스카라 EX,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H2O, 프레쉬라이트 쿨블랙/밀러애쉬 상품, 닥터자르트 더마스크 워터젯 바이탈 하이드라솔루션, 로레알 TRS 인스턴트 미라클헤어팩, 센카 퍼펙트 화이트 클레이 등 ‘애프터 바캉스’ 상품을 최대 50% 할인해준다.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제공하던 ‘CJ ONE 득템프 이벤트’는 세일 기간에도 적용된다. 구매 스탬프 3개를 모은 회원은 2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6개와 10개를 모으면 각각 3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쿠폰과 특별한 상품이 담긴 기프트를 연말에 준다. 이번에 처음 구매하는 고객은 마찬가지로 CJ ONE 모바일 앱을 통해 첫 구매 스탬프를 획득한 뒤 ‘혜택 받기’를 클릭하면 CJ ONE 500포인트를 바로 적립해준다.
이와 별도로 올리브영은 우수고객을 위한 할인혜택도 준비했다. VVIP고객은 4만원 이상 구매시 10% 할인, VIP고객에게는 3만원 이상 구매시 5%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