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은 ‘프렌치카페 듀얼 로스터리’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정해인의 모습을 패키지에 새긴 스페셜 에디션 7종을 출시한다고 지난 25일 밝혔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정해인의 다양한 모습을 제품 패키지에 담아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주고자 기획했다.
지난 4월 출시된 ‘프렌치카페 듀얼 로스터리’는 여름철을 맞아 야심차게 내놓은 250ml 컵커피 제품이다. 서로 다른 특성을 가진 2대 로스터기를 활용해 애프터 블렌딩 기법으로 명품 원두 본연의 특징을 살렸다.
남양유업 측은 ‘프렌치카페 듀얼 로스터리’에 적용된 듀얼 로스팅 기법은 생두를 볶는 시간이 각각 달라,생산되기까지 시간이 많이 걸리고 공정도 까다롭지만 고객들이 커피전문점에서 즐기던 최고급 커피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하고자 기법을 도입했다고 설명했다.
남양유업은 정해인 스페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하는 하고자 다양한 온라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프렌치카페 듀얼 로스터리’ 구매 영수증을 촬영해 1800-4013 번으로 문자메시지를 보내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각각 백만원씩 총 여름휴가비 1000만원과 100% 당첨되는 해피포인트를 제공하며, 이달 말까지 응모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