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브랜드 7월 프로모션 홍보스틸컷.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이 운영하는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 아리따움은 7월 한 달간 콜라보레이션 한정제품과 여름 휴가철 피부를 위한 제품을 제안한다고 지난 18일 밝혔다.
아리따움은 누적 판매량 500만개 돌파를 기념해 그림을 통해서 사랑과 우정을 나누는 국내 1호 윈도우 페인트 아티스트 ‘나난’과의 콜라보를 진행한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기획세트와 대용량 기획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라네즈와 비주얼 아티스트 김건주 작가가 콜라보레이션한 ‘스파클 마이 웨이’ 리미티드 에디션 관련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리미티드 에디션 워터뱅크 하이드로 에센스와 레이어링 커버 쿠션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시 각각 콜라보 에코백과 파우치를 지급한다.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휴가지별 맞춤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햇볕이 뜨거운 바다로 휴가를 갈 때 필수적인 자외선 차단을 위한 아이오페 UV쉴드 선스틱을 1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다. 물에서도 지속성이 강한 워터프루프 아웃런 울트라 서핑 스페셜 기획 세트를 판매한다.
덥고 습한 곳에서 야외 활동이 잦은 고객은 오렌지꽃 추출물로 수분 진정 효과가 뛰어난 일리윤 컴포트 레스트 아웃도어 미스트를 3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애프터 케어를 위한 일리윤 컴포트 레스트 아이워머와 레그패치 제품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일리윤 컴포트 레스트 아이워머는 약 40도의 온열감이 20분 정도 지속돼 눈의 피로를 케어해주며, 일리윤 컴포트 레스트 레그패치는 붙이자마자 피부로 느껴지는 쿨링효과로 다리와 발의 피로를 풀어준다.
아리따움 ‘7월 맞춤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아리따움몰과 전국 아리따움 매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