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뮤직&맥주 페스티벌’ 홍보 포스터. (사진=GS리테일 제공)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내달 4일 일산 킨텍스에서 5만명의 고객과 함께 맥주와 R&B·힙합·인디·발라드 등 다양한 뮤직 장르가 어우러진 ‘2018 GS25 MUSIC&BEER 페스티벌(이하 GS25 뮤비페)’ 행사가 열린다고 지난 5일 밝혔다.
지난해 처음 열린 GS25 뮤비페는 올해 참여 인원을 2배로 늘리고, 고객의 음악적 취향을 고려해 라이브 스테이지와 점프 스테이지 등 듀얼 공연장으로 마련했다.
8월 4일 오후1시~23시까지 라이브 스테이지에서는 이적·정엽&영준·10CM·정준일·윤딴딴 등 비롯해 인디·발라드 뮤지션 공연, 점프 스테이지에서는 다이나믹듀어·크러쉬·헤이즈·창모·해쉬스완·마이크로닷·식케이·팔로알토·허클베리 등 신나는 힙합 아티스트 공연이 열린다.
GS25 뮤비페에 참여하는 5만명의 고객들은 음악 공연을 즐기면서 킨텍스 공연장 맥주부스에서 다양한 먹거리를 구매할 수 있으며, 각 부스에서 진행하는 현장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공연장 주변에는 30개의 국내외 브랜드 맥주 부스가 설치되며, 각 부스에서는 한 캔 당 2,500원(500ml 기준)에 맥주를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GS25 뮤비페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이번 달 22일까지 진행되는 ‘나만의 냉장고’ 이벤트에 응모해서 초대권을 소지해야만 입장이 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GS25에서 맥주 상품을 구매하고 GS&POINT를 적립하면 상품 1개당 응모권 한 개가 생성되며, 응모권을 클릭하고 고객정보를 입력하면 응모가 진행된다. 20세 이상 고객들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응모 횟수에는 제한이 없다. 여러 번 응모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는 셈이다.
이달 22일까지 최종 결제 금액 2,500원 이상(담배·택배·서비스상품 제외)을 BC카드로 결제시 GS&POINT를 적립해도 응모권 한 개가 생성되며, 마찬가지로 응모권을 클릭하고 고객정보를 입력하면 응모가 진행된다.
GS25는 행사 종료 후 무작위 추첨을 통해 1만명씩 총 2만명에게 1인당 2매 ‘나만의 냉장고’를 통해서 초대권을 발송할 예정이며, 초대권을 수령한 고객은 GS25 뮤비페에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