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은 4년마다 열리는 전 세계인들의 축제 2018 러시아 월드컵 개최를 기념해 시원한 맥주와 함께 즐기는 ‘Enjoy your Russia-Hour’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롯데호텔은 대한민국 대표팀 경기가 열리는 날짜에 맥주를 마시며 신나게 응원한 후 편안한 휴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현재 롯데호텔 홈페이지에서 판매 중인 이번 패키지는 6월 18일·6월 23일·6월 27일에 투숙하는 모든 고객에게 응원 분위기를 낼 수 있도록 클라우드 맥주 4캔(1객실 당)을 제공한 데 이어 응원을 마친 후 늦게까지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14시까지)을 추가 제공한다.
이 혜택은 전국에 위치한 롯데호텔(서울·월드·제주·울산·부산), 롯데시티호텔(마포·김포·제주·대전·구로·울산·명동)과 시그니엘 서울 총 13개 롯데호텔 체인에서 즐길 수 있다.
한편, 롯데호텔은 러시아에 롯데호텔모스크바를 운영 중이며 개관 2년 만에 여행업계의 노벨상이라 불리는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 2년 연속 수상, 빌리제뚜르 어워드 유럽 최고의 호텔 상을 수상한 바 있다.
2017년 9월에 롯데호텔 상트페테르부르크를 오픈한 데 이어 올해 안에 사마라·블라디보스토크에 러시아 3, 4번째 호텔을 추가 개점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