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은 설 명절을 맞이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지난 13일 밝혔다.
서울점에서는 이달 18일까지 퍼피인형이 나눠주는 리플렛과 10달러 이상 구매 영수증을 지참해 지하1층 안내데스크를 방문하면 브랜드 마스크팩 3장을 증정한다.
그리고 지하 1층에 신규 론칭한 ‘뷰티 디바이스 존’에서는 2월 한 달간 전체 상품 20% 할인행사를 진행 중에 있다. ‘뷰티 디바이스 존’은 ‘이너스킨’, ‘이오시카’, ‘뉴아’, ‘누페이스’, ‘비오라&뷰티바’ 등 신라면세점에 단독 입점한 4개 브랜드로 꾸몄다고 말했다.
인천공항 제1 여객터미널에서는 2월 14일~18일까지 4일간 300달러 이상 구매하면 당일 사용 가능한 선불카드 1만원을 증정하며, 500달러 이상 구매하면 당일 사용 가능한 선불카드 2만원을 증정한다고 설명했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도 설 기념 이벤트가 열린다.
18일까지 ‘SK-II’, ‘디오르’, ‘YSL’, ‘조르지오 아르마니’, ‘시슬리’, ‘톰포드’, ‘샹테카이’, ‘스위스퍼펙션, ‘가네보’, ‘미키모토’ 등 10대 인기 수입 화장품 브랜드에서 1달러 이상 구매 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서울신라호텔 겔랑스파 이용권, ’리얼테크닉’ 메이크업 브러쉬 세트,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는 것
이 외 해외 화장품, 국산 화장품, 패션 잡화·주얼리·유아·식품·리빙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최대 40%까지 할인하는 ‘설맞이 福드림 세일’ 행사가 18일까지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