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는 새해를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사진=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는 새해를 맞이해 Deep Dream 연회비 캐시백제공 등 신규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Deep Dream카드는 신한카드가 지난 9월 창립 10주년을 맞이해 새롭게 출시한 카드로, 최근 3개월동안 50만장이 발급되는 성과를 거뒀다.
이를 기념해 행사기간 내에 Deep Dream카드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발급받고 1회 이상 이용하면 청구된 연회비 100% 캐시백으로 돌려준다. 그리고 신한카드를 최초로 발급받거나 유효기간 만료·탈회 후 3개월 이상 된 고객들도 대상에 포함된다.
행사대상은 온라인 상에서 발급한 이후 3개월 이상 된 고객이며, 행사기간은 오는 1월 31일까지다.
또한, 모바일 플랫폼 신한 FAN의 최근 UX/UI 개편 기념한 이벤트도 내놨다.
FAN 더치페이·FAN 교통카드·FAN 택배 서비스 중 1건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5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그리고 신한FAN 제휴 5개사인 교보문고·호텔패스·GS25·티몬·홈플러스에서 2건 이상 이용한 고객 중 150명을 추첨하여 3만원상당의 아웃백 쿠폰과 1만원 상당의 해피콘을 증정한다. 행사기간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신한FAN 1월 신규가입 이벤트도 이달 말까지 열린다. 신한FAN 신규 가입후 내달 5일까지 신한FAN페이 5만원이상 누적 이용시 3000포인트를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