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 글로우 페이스 오일 스페셜 세트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이오페는 연말시즌을 맞이해 유명 그래픽 디자이너인 부부바바와 손잡고 ‘홀리데이 리미티드 골든 글로우 페이스 오일 스페셜 세트’ 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골든 글로우 페이스 오일’ 은 겨울철 피부 당김과 탄력을 개선해 매끄러운 피부를 가질 수 있도록 해준다.
4가지 황금식물(골든 플라보노이드, 골든 루트, 골든 플렉스, 골든 니들)의 유래 추출물 복합체인 골든 플랜트 드롭은 피부 당김은 잡아주고 피부의 수분 밸런스를 잡아준다.
이 제품은 유명 그래픽 디자이너인 부부바바 작가와 공동협력 해 탄생한만큼 의미가 크다. 부부바바는 그래픽, 캐릭터, 패턴 영역뿐만 아니라, 감성에 대한 구조적 접근을 통한 창조적인 작품 활동을 펼치며 행복한 이야기를 담아낸 아티스트다.
아이오페 골든 글로우 페이스 오일에는 4가지 황금식물 에너지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을 제품 패키지에 새겨 특별함을 더했다.
스페셜 세트를 구입고객에게는 라벤더와 로즈마리 블랜드 향 티라이트 캔들도 함께 제공된다. 이 캔들은 편안하고 행복한 향과 함께 겨울철 수분과 탄력을 잃어 푸석한 피부로 고민하는 고객에게 피부 밸런스를 되찾아주면서 겨울을 더 따뜻하고 촉촉하게 적셔준다.
아이오페 상품개발 관계자는 “홀리데이 리미티드 골든 글로우 페이스 오일 스페셜 세트를 주변의 소중한 지인에게 선물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추운 겨울을 감싸안을 수 있는 따뜻한 연말 연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