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 행사 포스터 (사진제공=CGV)
CGV는 수능이 끝난 수험생과 청소년들을 위해 인기 브랜드의 할인 혜택을 모아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을 선보인다.
CGV는 11월 16일~12월 15일지 한 달간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은 영화·도서·잡화·전시·외식 등 청소년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브랜드의 할인 혜택을 모아 통크게 쏜다. CGV를 비롯해 핫트랙스, 스무디킹, 교보문고, 디뮤지엄, 빕스, 계절밥상 총 7개 브랜드에서 10%~80%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만 13세부터 18세까지의 중·고등학교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각 브랜드 매장에서 수험표 또는 학생증을 제시해야 한다.
CGV에서는 동반 1인까지 일반 2D 영화 6천원 관람 및 매점에서는 팝콘&음료 콤보 3천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교보문고는 도서 10% 할인, 핫트랙스는 전품목 10% 할인 및 온라인몰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외식 브랜드 빕스와 계절밥상에서는 약 20~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스무디킹은 2개 메뉴에 한해 1+1 행사를 진행한다.
디뮤지엄 미술관은 전시 관람 80%, 뮤지엄샵 상품 20%, 디카페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별개로 CGV는 ‘1318 클럽’ 회원들을 대상으로 화제의 신작 ‘저스티스 리그’ 4DX 무료 시사회를 개최한다. CGV ‘1318 클럽’은 만 13세에서 18세까지의 중•고등학교 청소년들에게 무료 서비스를 선보인다.
시사회는 CGV용산아이파크몰, 영등포, 일산, 인천, 광주터미널, 수원, 대전, 대전터미널, 서면, 대구 총 10개 CGV 극장에서 11월 20일 오후 7시 경 열린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11월 17일 오후 2시부터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원하는 극장을 선택해 신청하면 되고 선착순에 한해 진행된다.
이번 시사회는 각 극장별로 영화 ‘저스티스 리그’의 5개 캐릭터 ‘배트맨’, ‘원더우먼’, ‘플래시’, ’아쿠아맨’, ‘사이보그’를 테마로 진행된다. 각 극장을 대표하는 캐릭터별로 정해진 드레스 코드를 맞춰 입고 온 고객 중 선착순 7명에게는 한정판 목도리 또는 뱃지 세트를 증정한다.
시사회에 참석한 고객 중 선착순 800명에게는 영화 ‘저스티스 리그’ 한정판 토트백을 선물하니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CGV 관계자에 따르면 “수능시험으로 지친 수험생들과 중·고등학생들이 오랫만에 문화생활을 즐기며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도록 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홀가분한 마음으로 영화도 보고 다양한 혜택을 누리며 즐거운 연말을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