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오루가 자신의 부모님 결혼식에 가상남편 조세호가 참석 안했다며 올린 패러디 이미지. (사진=차오루 인스타그램)
최근 개그 소재로 다양하게 응용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조세호, OOO 참석 안했다’ 개그에 우결 커플 차오루가 동참했다.
걸그룹 피에스타의 중국인 멤버로 MBC 가상결혼 버라이어티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개그맨 조세호와 가상부부로 출연 중인 차오루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조세호와 김흥국이 등장한 가상 영화포스터 ‘영원한 억울함 세호’를 업로드한 후 “생각해보니까 우리 부모님 결혼식 세호 오빠도 안 왔었네요. ㅜㅜ 세호오빠 너무해요 서운하다. 부인 부모님 결혼식도 참석하지 않고. ㅋㅋㅋㅋ”라고 적었다.
이에 누리꾼들은 “근데 차오루도 참석 안 했잖아요” “나쁜 남자 세호” “우결 너무 재미있어요” 등의 댓글을 올렸다.
차오루가 이같은 글을 올린 것은 과거 MBC 예능 ‘세바퀴’에 출연한 조세호에게 김흥국이 뜬금없이 “안재욱 결혼식 때 왜 안 왔어?”라고 물었기 때문이다. 당시 조세호는 “모르는데 어떻게 가요”라고 목소리를 높여 항변했는데, 이후 비슷한 류의 개그가 이어지고 있다.
최근 “조세호, 자기 부모님 결혼식도 참석 안 했다” “조세호, 부산경찰청 ‘해양범죄수사대’ 발족식 참석 안 했다” 등이 대표적인데, 차오루도 조세호 억울 개그에 가상아내로서 동참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