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그룹 빅뱅의 멤버 승리가 몰던 포르쉐 차량이 전복되는 사고가 발생한 가운데, 사고 당시 장면이 담긴 블랙박스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블랙박스 영상에는 12일 새벽 3시 30분 경 서울 강변북로 일산 방향 동부이천동에서 발생한 이번 교통사고 장면이 담겨 있다.
영상 속에서 하얀색 포르쉐 차량은 1차선에서 쏜살같이 달리던 중 빠른 속도로 차선 두 개를 연달아 바꾼 이후 3차선에 있던 검정색 차량과 부딪혔다.
승리가 탄 포르쉐 차량은 중앙 분리대를 강하게 들이박고 그대로 뒤집혔고, 앞서 가던 차량 역시 충돌 뒤 도로를 미끄러지다 가드레일 부근에서 멈춰 섰다.
한 현장 목격자는 “급하게 (앞차를) 피하다가 그렇게 된 것 같다”고 당시의 상황을 설명했다.
이번 사고로 앞서 검은색 차량에 탑승했던 2명은 경미한 부상을 입고 인근 병원으로 이송 됐으며, 승리는 큰 부상 없이 구급차 이송 중 하차한 것으로 전해졌다.
승리는 사고 전날인 11일 오후 9시 서울 논현동의 한 클럽에서 열린 한 의류 브랜드의 기념 파티에 참석한 뒤 귀가하던 길이었다.
승리 교통사고와 관련해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외관상 승리의 부상은 없는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교통사고가 난 만큼 정밀한 검사가 필요하다고 판단된다”며 “병원에 입원해 검사를 받으며 몸 상태를 체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음주 운전 의혹에 대해서 소속사 측은 “음주운전은 아닌 것으로 확인됐다”고 덧붙였다.
한편, 경찰은 승리가 과속으로 차를 몰다 사고가 났을 가능성이 있다고 보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할 예정이다. (CNB=안창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