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열리는 ‘미니언즈’ 팝업 스토어 행사 사진. (사진=롯데쇼핑 제공)
롯데백화점은 어린이날을 맞이해 오는 13일까지 매장 컨셉을 ‘사랑해∙고마워∙행복해’로 정하고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미니언즈’와 롯데백화점에 입점해있는 ‘카카오·라인 캐릭터 스토어’를 활용한 이벤트와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오는 5월 13일까지 모든 지점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행사를 진행해 추첨을 통해 약 4천 여명의 고객에게 ‘한정판 미니언즈 인형’을 증정한다.
미니언즈와 함께 하는 무료 엽서 이벤트는 캐릭터 엽서로 편지를 작성해 점 내 우체통에 넣으면 오는 12월 크리스마스 때 작성한 고객들에게 일괄 발송해준다.
스탬프 투어 이벤트는 백화점 방문, 엽서이벤트 참여, SNS 및 카톡 인증, 영수증 지참 등 총 4가지 미션을 성공한 고객에게 ‘미니언즈 한정판 스티커’를 제공한다.
특정 단어를 미니언즈 포토프레임과 함께 SNS(인스타그램·페이스북)으로 인증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미니언즈 인형’ 및 ‘모바일 상품권 1만원’을 지급한다.
또한, 유니버설 캐릭터 팝업스토어를 롯데백화점 본점에서는 5월 31일까지, 잠실점 에비뉴엘에서는 6월 13일까지 열리며, 어린이날을 맞이해 럭키박스 행사를 진행한다. 영화 속 실제 크기 미니언즈 인형을 롯데백화점 단독으로 주요 캐릭터별 50개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더불어, 행사 기간 동안 인기 캐릭터 브랜드인 ‘카카오프렌즈’, ‘라인프렌즈’를 포함해 ‘무민/오버액션토끼/유니버셜 스튜디오/마블 스토어’ 등 20여개 브랜드의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인기 브랜드인 ‘라인프렌즈’는 오는 5월 13일까지 3·5·7만원 구매고객에게 10% 할인을 제공하며, 구매한 고객들에게 ‘럭키드로우·감사품’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