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집어버려’ 신곡음원 홍보 스틸컷. (사진=오비맥주 제공)
오비맥주는 카스가 2018 러시아 월드컵 캠페인의 일환으로 국내 힙합 레이블 AOMG와 공동 제작한 ‘뒤집어버려’ 신곡음원을 2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멜론 등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음원 ‘뒤집어버려’는 부정적인 생각을 뒤집어버리고 과감하게 부딪치라는 내용이다. “뒤집어 안 될 거란 생각은 뒤로. 끝나기 전에 계속 도전해. Negativity 당장 뒤집어버려. Turn 부정적인 생각 upside down” 이라는 가사로 젊은이들에게 용기를 돋아주고자 함이라는 것.
AOMG의 신곡 ‘뒤집어버려’는 AOMG 기획사 대표이자 아티스트 박재범, 사이먼 도미닉, 그레이, 로꼬가 공동으로 제작에 참여했다. ‘뒤집어버려’는 2018 러시아 월드컵 기간 카스가 선보이는 월드컵 마케팅의 주제이기도 하다.
신곡 ‘뒤집어버려’ 뮤직비디오는 아티스트 4명 각각의 매력과 개성을 살려 ‘오리지널 힙합’ 감성으로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Sing J. Lee 감독이 프로젝트 취지에 공감해 자발적으로 연출을 맡은 것으로 알려졌다.
카스는 2일 ‘뒤집어버려’ 음원 공개와 함께 카스 로고의 아래 위로 뒤집은 ‘카스후레쉬 월드컵 스페셜 패키지’를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에 판매한다.
‘뒤집어버려’ 음원은 5월 2일 멜론 등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으며 뮤직비디오는 카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단독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