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바이오 브랜드데이 공식 포스터. (사진=매일유업 제공)
매일유업은 오는 14일 경기도 수원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K리그 ‘수원삼성 블루윙즈(이하 수원삼성)’와 ‘상주상무 프로축구단’ 축구 경기에서 ‘매일 바이오와 함께하는 브랜드데이’ 행사가 열렸다고 15일 밝혔다.
매일유업 브랜드데이는 올해로 세 번째 열리는 행사로 ‘매일 바이오’를 알리기 위한 볼거리와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는 것.
‘매일 바이오’는 발효유 전문 브랜드로 800여 편의 연구논문과 200여 편 임상을 거쳐 프로바이오틱 L-GG 유산균을 담은 드링킹 요거트와 떠먹는 요거트 제품을 잇따라 선보였다.
최근에는 드링킹요거트 ‘매일 바이오 화이버&칼슘’ 3종을 출시한 데 이어 아이돌 가수 ‘마마무’와 ‘매일 봐요’ 캠페인을 진행하며 브랜드 음원과 뮤직비디오도 내놨다.
매일유업은 브랜드데이를 맞이해 온라인을 통해 매일 바이오 신제품 ‘화이버&칼슘’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고자 해당 제품을 들고 있는 수원삼성 축구단 선수 이름을 맞추는 SNS 이벤트가 오는 17일까지 열린다.
추첨을 통해 매일 바이오 화이버&칼슘 1박스(12개입, 30명)와 선수단 친필 사인볼(3명)을 증정한다.
경기 당일에는 관객을 위한 오프라인 이벤트인 ‘매일 바이오 기부킥’과 ‘포토존’, ‘제수매 꼬마기차’ 이벤트를 선보였다.
이날 행사에는 걸그룹 ‘마마무’를 초청해 시축을 하는 퍼포먼스도 함께 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