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가 메가박스와 손잡고 선보이는 영화할인 쿠폰 지급행사 스틸컷. (사진=이마트 제공)
이마트가 메가박스와 손잡고 4월 25일까지 매장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영화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지난 21일 밝혔다.
이마트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2D 영화를 주중·주말 상관없이 7,000원(1매당 2명 가능)에 관람할 수 있는 쿠폰을, 메가박스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3만원 이상 구매시 2천원, 7만원 이상 구매시 5천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준다는 것.
이벤트를 통해서 할인혜택을 제공해 고객들의 발걸음을 유도하기 위함이라고 이마트 측은 설명했다.
행사 홍보차원에서 젊은 계층이 선호하는 유튜브,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메e데이, 메e쿠폰’ 행사를 팝아트 스타일로 표현한 홍보영상을 올렸다고 말했다.
앞서 이마트는 메가박스 외에도 카카오사, SM엔터테인먼트 등과 제휴해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진행해왔다고 밝혔다.
지난 2015년 카카오사가 만든 모바일게임 ‘애니팡2’와 제휴해 이마트앱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애니팡 게임머니와 이벤트 추첨을 통한 이마트 상품권, 에코백 등 사은품과 이마트 할인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 데 이어 2016년에는 ‘카카오내비’ 이용고객에게 5천원 할인쿠폰을 지급했다.
이마트와 이번 ‘메e데이, 메e쿠폰’ 지급을 시작으로 제휴 범위를 넓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