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슈퍼위크 특별전' 행사 스틸컷. (사진=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은 다가오는 신학기·이사·결혼 시즌을 맞이해 인기가 많은 가전제품에 대한 방송을 편성했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에어컨·노트북·세탁기 등 삼성의 대표 가전제품을 집중 편성해 ‘삼성슈퍼위크 특별전’을 진행한다는 것.
먼저 19일 저녁에는 ‘삼성 무풍에어컨’과 ‘삼성 노트북5’이 방송된다. 에어컨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삼성 공기청정기’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무이자 36개월 할부 혜택도 주어진다. 노트북은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며, 일시불로 결제시 9만원 할인혜택과 삼성 와이파이 복합기 등 7종의 사은품을 함께 준다.
24일 오전에는 ‘엑티브워시’ 세탁기가 방송된다. 해당 상품 구매시 삼성 청소기 등 7종의 사은품을 증정하며,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이날 저녁에는 ‘삼성냉장고 T9000’ 상품을 선보이며, 일시불 20만원 할인 혜택과 무이자 36개월 할부가 가능하다.
현대홈쇼핑 측은 이번 ‘삼성슈퍼위크’를 맞이해 총 2천 5백만원 상당의 프로모션도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방송 중 행사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현대백화점 상품권 5만원을 최대 20명에게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6명에게 프라다 ‘사피아노백’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