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지스 2018 S/S 런던 화보 스틸컷. (사진=LF 제공)
LF가 운영하는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는 19일 2018 S/S (봄∙여름) 시즌 화보를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헤지스는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공존하는 균형잡힌 멋을 표현해 낸 ‘헤지스 갱 인 런던’을 시즌 테마로 선정해 다양한 룩을 연출해냈다.
공개된 화보에는 올 봄 트렌드인 트렌치 코트를 중점적으로 선보였으며, 남·녀 트렌치코트를 개성있는 방식으로 소화해내는 모습이 담겨져 있다.
남성패션은 캐주얼을 모티브로 한 영국 감성을 담아냈다고 밝혔다. 간절기 점퍼와 블루종, 캐주얼 재킷을 청바지와 매치해 젊은 감성을 표현해내는 한편, 편안한 착용감을 내세운 슈트룩을 선보였다고 덧붙였다.
또한, 테니스 열풍에 힘입어 영국 ‘윔블던 챔피언십’과 콜라보 라인을 확대했다고 밝혔다. 세계 4대 테니스 대회로 손꼽히는 윔블던 로고를 활용해 후드티셔츠 및 긴팔 헨리넥 셔츠를 내놨다.
여성 패션은 플라워 패턴을 적용한 ‘리버티 라인’의 블라우스, 셔츠, 가디건 등의 제품을 내놔 생동감 넘치는 룩을 출시했다.
한편,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은 헤지스의 2018 봄∙여름 런던 화보 공개를 기념해 2월 19일부터 3월 26일까지 봄 신제품 10%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기획행사가 열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