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생활문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락앤락(대표 김준일)이 공식 대학생 써포터즈 ‘락앤락 그린메이트 5기’를 모집한다.
대학생들이 다양한 실무체험 및 적성·진로를 탐색을 해볼 수 있는 락앤락 그린메이트는 2013년 상반기 1기 창단 이후, 많은 대학생들의 관심과 참여 속에 올 해로 5번째 기수를 맞이했다.
그린메이트로 선발되면 패기와 열정으로 가득한 새로운 도전은 물론 창의성을 마음껏 발휘 할 수 있는 다양한 미션을 수행할 수 있다.
락앤락 신제품 체험을 비롯해 환경캠페인 ‘캠퍼스 텀블러데이’를 기획·실행하고, 직접 신제품을 제안해 보는 등 친환경 마케팅을 경험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구성돼 있기 때문이다.
무엇보다 모든 활동 후에는 기업 실무자와의 소통을 통해 장·단점을 분석해 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이번 그린메이트 5기는 4~6월 3달 동안 활동하며, 환경 및 소비재 홍보·마케팅에 관심 있는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총 20명을 선발한다.
특히 이번 5기는 얼마 전 ‘별자리 연애학’ 디지털광고를 통해 신규 런칭한 락앤락의 2015 New 텀블러 체험을 비롯해 이와 관련된 홍보·마케팅활동에 직접 참여하는 등 보다 다양한 활동 기회가 주어질 예정이다.
지원 방법은 공식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lnlgreenmate)에 가입 후 지원서를 다운받아 오는 22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락앤락 커뮤니케이션본부 이경숙 이사는 “락앤락은 매 기수마다 생동감 있는 활동으로 성장하는 그린메이트를 통해 더욱 친환경적이고 트렌디한 기업의 모습으로 변모하고 있다”며 “향후에도 그린마케터 양성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과 실질적인 프로그램으로 키울 계획”이라고 전했다.
(CNB=허주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