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하루 앞두고, 하윤수 부산시교육감이 수험생들에게 힘찬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하윤수 교육감은 "그동안 꿈을 위해 쉼 없이 달려온 여러분, 정말 자랑스럽다. 수험생들이 이 순간까지 걸어온 길에 대한 모든 노력이 결실을 맺기를 진심으로 바란다"며, 수험생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하 교육감은 "수험생 여러분은 오랜 시간 동안 애쓴 결과로 지금 이 자리에 서 있다. 그 모든 시간들이 무슨 대가를 치르며 쌓아온 값진 노력이라는 점을 기억하고, 자신감을 갖고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시험은 끝이지만, 그 이후에도 여러분의 꿈은 계속해서 나아갈 것이다. 이번 수능이 여러분의 미래를 위한 첫 번째 단계가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부산시교육청은 수험생들이 편안한 마음으로 수능을 치를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았으다. 하 교육감은 "모든 수험생들이 각자의 꿈을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교육 가족 모두가 함께 응원하고 기도한다"고 전했다. 수험생들은 이번 수능을 통해 그동안 준비해온 실력을 발휘할 수 있기를 기대하며, 교육 가족들은 그들의 밝은 미래를 응원하고 있다.
끝으로, 하 교육감은 "부산의 수험생들이 원하는 대로 꿈을 이루는 그날까지 교육 가족은 변함없이 여러분 곁에 있을 것"이라며 끝까지 지지할 것임을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