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지윤기자 | 2023.09.11 14:29:56
동서대학교 LINC3.0사업단은 최근 동서대 센텀캠퍼스에서 부산마케팅협회와 함께 'DX+AI시대 글로컬 경영인을 위한 브랜딩 아카데미' 1회차 재직자 교육을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브랜딩 아카데미 교육과정은 동남권 내 경영인 및 기업관계자를 중심으로 브랜딩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한 유료 재직자 교육으로 지난 8월 30일부터 오는 12월 5일까지 진행된다.
총 5회차 과정 동안 집중적으로 브랜딩에 대한 핵심 내용과 효과적인 전문지식을 습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1회차 교육에서는 박항기 메타브랜딩 CBO의 '브랜드 제대로 이해하기:브랜드 관리 전략의 이해' 주제로 강연이 진행됐으며 브랜드 관리, 아이덴티티 시스템, 브랜드 구조 및 전달 등의 다양한 내용으로 강연을 펼쳤다.
이후 질의응답을 통해 기업의 애로사항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수도권이 아닌 지방에서 활동하는 중소기업의 브랜드 운용 전략에 대해 해결방안을 모색할 수 있었다.
이번 브랜딩 아카데미 과정에서는 사업가 마인드, 온라인 마케팅, 브랜드 전략 등 브랜딩과 관련된 주제로 최고 수준의 전문가가 강사로 참여한다.
심도가 깊은 브랜딩 전략부터 최신 마케팅 기법까지 브랜딩 전문가로 성장하는데 필요한 지식을 전달하며 특히 ▲맞춤형 비즈니스 모델 구축 ▲브랜드네이밍 및 전략적 사고 함양 ▲기업 가치 고도화 방법 습득을 통해 실전에 접목할 수 있는 전략 및 브랜드마케팅을 위한 거시적 사고력 함양을 목표로 한다.
황기현 단장은 "이번 DX+AI시대 글로컬 경영인을 위한 브랜딩 아카데미를 통해 각 산업체에서 경영 가치 상승 및 비즈니스 모델 구축, 그리고 혁신을 만들 수 있는 과정으로 준비했다. 동서대 LINC3.0사업단 산업체재직자교육을 통해 동남권 브랜딩 교육의 선도 역할을 지속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교육과정 및 추가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동서대 링크3.0사업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