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지윤기자 | 2022.09.08 16:43:09
민족의 명절 `추석`을 맞아 김해가야테마파크가 특별한 축제를 진행한다.
가야테마파크는 추석 특집 `한가위 페스타`를 연휴의 시작인 9일부터 12일까지 나흘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폭넓은 할인 이벤트를 비롯해 마술공연, 민속놀이체험, 특별전시회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가야테마파크는 추석연휴 동안 이름 속 `추‧석‧한‧가‧위`가 포함된 고객 또는 한복을 착용하고 입장하는 고객에 한해 패키지상품을 최대 40%까지 할인해준다. 또한 고향을 방문한 귀성객(김해시민 동반 시) 및 외국인들에게도 패키지 상품을 최대 20%까지 할인해 준다.
야외 수로공연장에서는 10일부터 12일까지 마술사 이한의 `매직버블쇼`가 진행된다. 하루 2회 진행되며 프로 마술사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무대‧객석을 매운 버블의 향연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가야민속마을에는 투호, 제기차기, 딱지, 대형 윷놀이 등 추석맞이 전통놀이를 체험할 수 있는 장이 마련된다.
한편, 작은문화마당에서는 배경희, 허승주 모녀 작가가 선보이는 `달팽이 도자전`이 16일까지 진행된다. 전통과 팝아트를 넘나드는 독특한 형태의 도자작품 18점이 전시된다.
가야테마파크 관계자는 “모처럼 온가족이 함께 모이는 추석을 맞아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준비했다”며 “추석 연휴 가야테마파크를 방문해 공연, 전시, 체험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여유롭게 즐기고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가위 페스타`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김해가야테마파크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