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이 전국민 재테크 캠페인 ‘시작을 시작해’ 노래에 맞춘 춤 또는 노래 영상을 SNS에 공유하는 ‘쏭&댄스 챌린지’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시작을 시작해 쏭&댄스 챌린지’는 전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세대별 금융 고민을 담은 내용으로 공개 한 달 만에 2000만뷰를 기록한 ‘시작을 시작해’ 캠페인 영상의 후속으로 진행된다. 장석훈 삼성증권 사장의 의지를 반영했다.
삼성증권 ‘시작을 시작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음원을 다운로드받은 후, 음원에 맞춰 촬영한 춤 또는 노래 영상을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두 가지 해시태그를 모두 포함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챌린지 참여하기’로 게시물 링크와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참여 신청이 완료된다.
‘시작을 시작해’ 춤은 삼성증권 유튜브 채널에서 에이프릴 멤버 나은이 직접 알려주는 댄스 영상 가이드로 확인할 수 있다.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춤으로도 참여 가능하다. 음원도 오리지널, 힙합, 뮤지컬, 디스코 등 다양한 버전으로 준비했다.
당첨자는 11월 4일 사이트를 통해 발표된다. 1등 갤럭시 Z폴드2, 2등 갤럭시 노트20, 3등 신세계상품권 20만원권 등을 지급한다. 참여자 선착순 200명에게는 커피&디저트 세트 기프티콘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