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헬스사이언스가 육체 피로와 신경피로까지 동시에 케어하는 고함량 활성비타민 ‘투엑스비 듀얼’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회사 측에 의하면 ‘투엑스비 듀얼’은 흡수 및 생체이용률이 월등히 좋은 비타민B1 ‘벤포티아민과 푸르설티아민’ 성분을 함유한다. ‘벤포티아민’은 피로를 일으키는 원인 물질인 젖산이 체내에 쌓이지 않도록 두뇌를 제외한 신체의 필요 에너지를 빠르게 회복시켜 주고, 체내에서도 지용성을 유지하는 ‘푸르설티아민’은 혈액뇌장벽(BBB)을 통과해 뇌까지 직접 전달되어 피로를 즉각적으로 해소시키는 장점이 있다.
아울러 ‘투엑스비 듀얼’에는 신경비타민이라 불리는 비타민B12(시아노코발라민), 적혈구 생성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비타민B9(엽산) 등 두 가지 성분을 국내 최대로 구성해 대사성 질환의 원인 중 하나인 호모시스테인의 농도를 개선함으로써 혈관질환을 케어한다고 설명했다. 이에 따른 만성질환 관리에 도움을 준다는 것.
또 적정량의 비타민B3(니코틴산아미드)와 함께 비타민B2, B5, B6, B7 등 총 8종의 비타민B군을 함유했다. 셀레늄, 비타민C, 비타민E, 마그네슘, UDCA, 아연, 감마오리자놀 등 7종의 항산화 성분과 미네랄, 비타민D, 비타민K, 콜린, 이노시톨까지 포함해 신체 전반적으로 꼼꼼한 영양관리가 가능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제일헬스사이언스 마케팅부 정택진 PM은 “육체 피로는 물론 신경피로까지 개선하는 듀얼 효과가 특징인 ‘투엑스비 듀얼’은 평상시 뇌 사용이 많거나 음주가 잦은 분들에게도 적극 추천드린다”며 “이번 ‘투엑스비 듀얼’ 출시로 고함량 활성비타민 브랜드 ‘투엑스비’는 기존 성인용 활성비타민 3종과 어린이 종합영양제 ‘투엑스비 츄어블’과 함께 다양한 적응증에 대응할 수 있는 안정적인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