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민지기자 |
2020.02.06 16:27:35
경남농협은 고품격 프리미엄 서비스를 탑재한 ‘ü TERRA(위 테라)카드’, ‘ü RHEA(위 레아)카드’(이하 위 카드 2종)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위 카드 2종은 대지의 광활함을 상징하는 TERRA(테라)와 대지의 여신을 상징하는 RHEA(레아)가 기존 VIP 특화상품 네임인 ü(위)에 더해진 NH농협카드만의 프리미엄 브랜드 네임이다. NH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포인트형’과 스카이패스·아시아나클럽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마일리지형’ 중에 선택 발급할 수 있다.
위 테라카드는 국내 전가맹점에서 NH포인트 1% 또는 1마일리지, 해외 전가맹점에서는 NH포인트 2% 또는 2마일리지가 무제한으로 적립된다. 주말에는 국내 전가맹점에서 NH포인트 2% 또는 2마일리지 적립, 해외 전가맹점에서는 NH포인트 3% 또는 3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다. 또한 전 세계 스타벅스에서 음료 구매 시 매월 4000원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위 레아카드는 국내 전가맹점에서 NH포인트 1% 또는 1마일리지, 해외 전가맹점과 국내 특별가맹점(국내 주유소, 백화점, 골프장, 면세점 업종)에서는 NH포인트 2% 또는 2마일리지를 적립한다. 적립 한도는 월 최대 50만 포인트 또는 5만 마일리지로, 연간 3000만원 이상 이용 시 NH포인트 5만점을 보너스 적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기존의 위 카드보다 업그레이드된 VIP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프리미엄 바우처 서비스를 제공한다. 바우처 서비스로는 농촌사랑 상품권, NH포인트 바우처,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SK 상품권, 호텔 외식이용권,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교환권 中 1개를 선택할 수 있다.
한편 NH농협카드는 카드 정식 출시에 앞서 배우 정해인을 프리미엄카드 1호 발급자로 선정하고 지난달 30일 서울 중구 소재 농협은행 본점에서 기념행사를 열었다. 이날 그는 최상의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하는 ‘위 테라카드’에 첫 번째로 가입해 1호 발급자가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