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마블스튜디오의 IP(지식재산권) 기반 전략카드 배틀 모바일게임 ‘마블 배틀라인(MARVEL Battle Lines)’에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액션카드 3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카드는 ‘신비한 지원군’ ‘나노 건틀릿’ ‘천둥신의 분노’ 등 영웅 등급의 액션카드 3종으로, 영화에 등장한 명장면을 카드에 담아내 영화의 감동을 게임 속에서도 이어갈 수 있다.
액션카드 ‘신비한 지원군’은 ‘코스믹 조각’이 없는 빈 칸에 다른 ‘어벤져스: 엔드게임’ 캐릭터를 3명 소환할 수 있다. 자신의 리더 체력을 일부 회복시킬 수 있다.
액션카드 ‘나노 건틀릿’은 지정한 아군에게 큰 피해를 입히고 절반의 적을 사라지게 하는 능력을 선보이며, 액션카드 ‘천둥신의 분노’는 지정한 엑스(X)자 범위의 모든 캐릭터에게 대량의 피해를 입히는 게 특징이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일일 업적 달성 횟수에 따라 ‘골드’ ‘경험치’ ‘금고 열쇠’ 등을 지급하고, 카드 획득 수, ‘아레나’ 도전 횟수에 따라 ‘배틀월드’ 카드를 선물한다.
아울러 오는 20일까지 이벤트 스테이지 ‘어벤져스: 사라진 자들을 위한 복수 III’를 오픈하고, 완료 횟수에 따라 ‘금고 열쇠’ 등 보상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