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모델 한현민. (사진 = 에스에프모델스)
10대 패션모델 한현민이 27일 네이버 포털에서 실검 1위에 오르며 화제다.
나이지리아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한현민은 아직 만 16세의 나이지만 세계적인 모델로 각광받고 있다.
이날 한현민이 실검 순위에 오른 것은 며칠 전 타임지 선정 '영향력 높은 30명의 10대 2017'에 한국인으로 유일하게 선정된 사실이 알려진 후, 27일 오전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 출연해 진솔한 인터뷰를 나눴기 때문이다.
이날 방송에서 한현민은 나이에 비해 침착하고 유창하게 인터뷰를 이어가 진행자인 김현정 앵커로부터 칭찬을 듣기도 했으며, 순대국을 가장 좋아한다는 얘기나 어린 시절 놀림때문에 힘들었던 경험 등을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청취자와 네티즌들로부터 많은 칭찬과 응원을 받았다.
네티즌들은 댓글을 통해 "잘 컸다. 응원한다.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행복한 모델 되기 바란다", "부모님이 훌륭하시다. 자식 잘 키우는 부모는 칭찬 받아 마땅하다", "전 세계에서 가장 우뚝서는 모델로 성장하기 바란다"는 등의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한현민은 자신이 실검 1위에 오른 장면을 캡처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시하고는 "#네이버실검1위#cbs#김현정의뉴스쇼#감사합니다#순댓국정말좋아요"라고 말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