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차 세계대전을 소재로 한 전쟁영화 '핵소 고지'의 한 장면. (사진 = 판씨네마)
영화 '핵소 고지'가 오늘(4일)부터 CGV와 메가박스에서 군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핵소 고지'는 제2차 세계대전의 가장 치열했던 전투에서, 무기 하나 없이 75명의 생명을 구한 의무병 데스몬드 도스의 기적 같은 전쟁 실화를 그린 영화다.
'핵소 고지'의 수입·배급사인 판씨네마는 지금 이 순간에도 나라를 위해 힘쓰고 있는 대한민국 군 장병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러한 특별 이벤트를 개최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핵소 고지'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특별 할인은 대한민국 군 장병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영화 '핵소 고지'를 상영하는 전국 CGV와 메가박스 극장에서 4일부터 종영 시까지 진행되며, 예매 시 휴가증이나 군번줄을 확인 후 4천 원에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한편, '핵소 고지'는 '브레이브 하트', '패션 오브 크라이스트', '아포칼립토' 등을 연출했던 미국의 배우이자 감독 멜 깁슨이 감독하고,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의 주인공이었던 앤드류 가필드가 주연을 맡았다. '핵소 고지'는 지난달 22일 국내 개봉했고, 제89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편집상과 음향 효과상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