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명대 총동창회(회장 이병찬)는 모교 설립 115주년을 기념해 18일 성서캠퍼스에서 ‘동문가족 모교방문 및 캠퍼스 걷기대회’를 개최한다.
계명대 출신 15만 동문들을 대상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동문들이 직접 모교를 방문해 모교의 발전된 모습과 현황을 접하고, 동문들이 한 자리에 모여 서로 뭉치고 화합할 수 있는 장이 될 전망이다.
이번 행사는 개회식(노천강당)을 시작으로 ▲캠퍼스 투어(한학촌, 행소박물관, 계명아트센터, 아담스채플 등) ▲친교의 시간(중식, 노천강당) ▲토크쇼 및 열린 음악회(노천강당) ▲행운권 추첨(노천강당) ▲폐회식(노천강당)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행운권 추첨>에서는 1등 상품으로 승용차(기아자동차 모닝)가 준비돼 있으며, 이 외에도 TV 등 다양한 경품을 마련돼 있다.
계명대 총동창회 이병찬 회장은 “모교 설립 115주년을 맞는 해에 이번 행사를 개최하게 돼 매우 기쁘고, 동문들에게 소중한 추억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동문가족 여러분들의 뜨거운 성원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참가신청은 계명대 총동창회에 전화(053-426-3909) 혹은 우편(대구광역시 중구 중앙대로 271 계명대학교 총동창회관)으로 신청이 가능하며, 행사당일 개회식장에서도 신청할 수 있다. 참가비는 가족당 2만원이며, 중식 및 기념품이 제공된다./홍석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