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경안여자중학교 육상부, 제54회 춘계육상대회에서 우수한 성과

김명숙 기자 2025.04.23 11:00:44

안동 경안여자중학교 육상부 소속 학생들이 제54회 춘계 전국중·고등학교 육상경기대회에서 우수한 성과를 기록했다. (사진=안동교육지원청 제공)

(CNB뉴스=김명숙 기자) 제54회 춘계 전국중·고등학교 육상경기대회가 지난 12~16일 예천스타디움에서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전국 중·고등학교 선수들이 참가해 실력을 겨루는 대회로, 경안여자중학교(교장 김호영) 육상부 소속 학생들도 뛰어난 성과를 거두며 학교의 위상을 드높였다.

1학년 권하람 학생은 400m 경기에서 3위를 차지하며 전국 무대에서 가능성을 보여주었고, 3학년 박기쁨 학생은 원반던지기 종목에서 꾸준한 기량을 바탕으로 동메달을 획득했다.

특히 2학년 송○○ 학생은 1,500m 경기에서 치열한 접전 끝에 1위를 기록하며 금메달의 영예를 안았다.

송재연 학생은 “그동안 열심히 훈련한 결과를 경기에서 보여줄 수 있어 기쁘다. 항상 함께 훈련해 온 팀원들과 지도해주신 선생님들께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호영 교장도 “학생들이 노력의 결실을 맺는 모습을 보니 매우 자랑스럽다. 앞으로도 체계적인 지원을 통해 학생들이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학교 차원의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본교 육상부는 앞으로 있을 다양한 대회에도 적극적으로 참가해 기량을 다져나갈 예정이며, 지속적인 훈련과 열정을 바탕으로 한층 더 도약할 것으로 기대된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