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B뉴스=신규성 기자) 재)행복북구문화재단은 2025년 문화예술거리 이태원길 상반기 토요문화골목시장 '즐겨락(樂)'의 주민참여공연 참가자를 오는 10~22일 모집한다.
‘토요문화골목시장’은 2020년 문화예술거리 이태원길이 조성된 이래로 매년 개최되는 이태원길 대표 문화행사로 상반기에 무대 공연을 희망하는 누구나 주인공이 될수 있는 주민참여공연을 진행하며, 하반기에는 경연대회 형태로 예선을 거쳐 최종 상금의 주인공을 가리는 예술경연대회 형태로 진행한다.
이번 ‘즐겨락(樂)’의 주민참여공연은 음악, 춤, 악기연주 등 장르에 제한 없이 무대 공연이 가능한 동호회 혹은 개인이라면 모두 참가 가능하다.
모집을 통해 선정된 참가자들은 5월 10일부터 6월 7일까지 (5주간) 매주 토요일, 이태원길의 팔거광장에서 공연을 펼치게 된다. 성인 참가자에게는 소정의 지원금을 제공하고 미성년자는 참가기념품을 제공한다.
참가자 모집기간은 오는 10~22일 행복북구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전자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행복북구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행복북구문화재단 박정숙 대표이사는 “토요문화골목시장 ‘즐겨락(樂)’은 누구나 무대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주민 참여형 공연이다.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이들의 숨겨진 끼와 재능이 멋지게 펼쳐지길 바라며 많은 참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