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이 오는 6월 30일까지 4대연금(국민연금, 공무원연금, 사학연금, 군인연금) 수령 고객을 대상으로 ‘봄이니까, 부산은행으로 연금계좌 바꿔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중 부산은행 계좌로 4대 연금을 최초로 수령하거나, 다른 금융기관에서 부산은행으로 4대 연금 수급 계좌를 변경한 고객 등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참여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1명)과 2등(4명)에게는 각각 파크골프 클럽을, 3등(50명)에게는 이마트 상품권 5만 원권, 4등 500명에게는 이마트 상품권 2만 원권을 오는 7월 중순에 제공하기로 했다.
단, 추첨일 기준으로 마케팅 동의 및 SMS, PUSH 수신 동의가 완료돼 있어야 하며, 지난해 7월부터 올해 2월까지 부산은행 계좌로 4대 연금 수령 이력이 있는 고객은 추첨에서 제외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부산은행 모바일뱅킹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부산은행 신식 개인고객그룹장은 “부산은행으로 처음 연금을 받으시는 고객들에게 혜택을 드리기 위해 ‘봄이니까, 부산은행으로 연금계좌 바꿔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시니어 고객을 위해 금융 편의성을 강화하고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