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재희기자 |
2025.03.17 10:45:28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이 봄 시즌 축제 ‘캐치! 티니핑 in 매직포레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22일부터 6월 8일까지 진행되며, 롯데월드 부산이 2022년 개장 이후 처음으로 외부 IP와 협업해 선보이는 특별한 축제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축제는 캐치! 티니핑 속 사라진 소원의 별 ‘매직스타’의 별빛 조각을 찾는 이야기를 테마로 한다. 이에 따라 테마파크 곳곳에 특별 포토존이 조성되며, ‘캔디트레인’ 등 일부 놀이기구가 티니핑 콘셉트로 재단장해 운영된다.
공연 콘텐츠도 풍성하다. 환상적 하모니를 선사하는 롯데월드 부산의 브라스 밴드가 ‘티니핑 페어리 밴드’로 변신해 오전 9시 55분과 오후 3시, 정문에서 ‘슈팅스타 캐치! 티니핑’의 인기 OST를 연주하는 그리팅 공연을 펼친다. 공연 후에는 티니핑이 등장해 손님들을 환영하는 포토 타임도 가질 예정이다. 또한 파크 곳곳에서도 티니핑이 깜짝 등장해 손님들을 위한 포토타임을 가지고, 4명의 로열티니핑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 이벤트 포토타임도 마련돼 있다.
손님이 함께 참여하며 즐길 수 있는 싱어롱 공연 ‘싱잉 위드 티니핑’도 선보인다. 싱어롱 공연에서는 하츄핑, 빤짝핑, 초롱핑, 빛나핑이 등장해 시즌 5를 포함한 ‘캐치! 티니핑’의 인기곡에 맞춰 관객과 함께 즐거운 공연을 펼친다. 공연은 5월 1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롯데월드 부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티니핑 굿즈도 선보인다. 티켓 패키지를 구매한 방문객에게는 티니핑 키링이 제공되며, 주요 상품점에는 팝업스토어가 마련된다. 이와 함께 티니핑 마카롱, 핑크 팝콘 등 시즌 한정 메뉴도 출시된다.
이번 축제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손님 참여형 미션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롯데월드 부산 전역에 숨겨진 별빛 조각을 찾아 스탬프를 모으는 ‘스탬프 투어’가 진행되며, 미션을 완료한 방문객에게는 한정판 티니핑 스티커가 증정된다.
롯데월드 부산 관계자는 “이번 캐치! 티니핑 협업을 통해 어린이뿐만 아니라 MZ세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이게 됐다”며 “롯데월드 부산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봄 시즌 축제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