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인 루지가 부산과 통영 지점에서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설렘 가득 화이트데이 루지 데이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연인들을 위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이 마련된다. 행사 기간 동안 스카이라인 루지 홈페이지에서 할인코드 ‘whiteday’를 입력해 예매하면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대상에는 스카이라인 루지를 대표하는 ‘루지 탑승권’과 최고 시속 60km/h로 약 300m를 활강하는 ‘스카이라인 하이플라이 탑승권’이 포함된다.
스카이라인 루지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스카이라인’으로 5행시 짓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루지 이용권과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방문하는 커플 고객을 위한 특별한 선물도 준비된다. 소셜미디어에 화이트데이 관련 게시물을 올리거나 해당 뉴스기사를 캡처해 리테일 매장에서 제시하면, 사랑의 메시지가 담긴 화이트데이 캔디 팩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스카이라인 루지는 1985년 뉴질랜드에서 처음 개발된 중력 이용 놀이기구로, 가족과 연인이 함께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로 인기를 끌고 있다. 뉴질랜드 로토루아에서 시작된 이후 현재 부산과 통영을 포함해 뉴질랜드 로토루아·퀸스타운, 캐나다 캘거리·몽트랑블랑, 싱가포르 센토사,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등 전 세계 8개 지점에서 운영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