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가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에 신규 캐릭터 ‘괴도 샤른호스트’를 추가하고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먼저 ‘괴도 샤른호스트’는 안타리아 전역에 걸쳐 유명세를 떨치는 정체 불명의 괴도다. 가난한 서민들에게 의적으로 칭송 받는다. 전투 시에는 초필살기 ‘신월환영참’을 사용하며 함께 추가된 전용 무기 ‘월락검극’ 장착 시 무기의 잠재력을 끌어낼 수 있다. 이와 함께 ‘괴도 샤른호스트’를 주인공으로 하는 이벤트 스토리 ‘괴도’를 선보였다. 이용자는 ‘코스모스 메뉴’를 통해 ‘샤른호스트’의 무의식 공간에서 여러 인격들과 대화를 나누는 이벤트 스토리를 플레이할 수 있다.
또 메인 스토리 23장, 24장에 ‘하드 모드’를 추가 했다. 캐릭터 2종(‘크로우’, ‘오필리아 버킹엄’)은 신규 이너 브레이크로 발현되고, ‘듀란 램브란트’, ‘기쉬네 드리포드’, ‘아이린 사르데스’, ‘메이 노틸턴’, ‘알시온 블랙소드’, ‘카림 니디아’, ‘코델리아 오스틴’, ‘카슈타르 권터’는 이너 브레이크 개방이 적용했다.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18일 정기 점검 전까지 다양한 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 ‘괴도 샤른호스트 성장 지원 이벤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괴도 샤른호스트’ 획득 후 성장 미션을 완료하면, 캐릭터 랭크업 재료와 전직 재료, 발현 재료인 ‘라즈나이트’를 획득할 수 있다. 또 ‘코스모스 디스크’를 탐색 후 이를 처리하면 ‘디스크 주화’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디스크 주화’는 이벤트 상점에서 ‘캐릭터 소환권’ 및 ‘개조석’, ‘방어구 재련석 선택상자’, ‘태고의 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