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이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신규 커스텀 무기 ‘[C]KRISS’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커스텀 무기는 적 처치로 무기 레벨을 높여 자신이 원하는 성능의 파츠를 장착하는 무기 유형이다. ‘[C]KRISS’는 기존 기관단총 무기 ‘KRISS’를 커스텀 무기로 개량한 신규 아이템이다. 총구, 하부 총열, 탄창, 조준경 등 부위에 다양한 종류의 파츠를 장착할 수 있으며 더불어 총기 외형을 꾸미는 스킨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음 달 5일까지 ‘[C]KIRSS’ 무기 도안을 포함한 다채로운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는 쇼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오후 3시부터 9시 사이 정각마다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도안_[C]KRISS’, ‘쇼타임 이벤트 컨테이너’, ‘쇼타임 이벤트 키카드’ 등을 지급하고 PC방 접속 이용자에게는 추가 선물을 제공한다.
또 개강 기간을 맞이해 다음 달 13일까지 PC방에서 게임 플레이 미션을 완료하면 각종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일일 미션 5회 완료 시 다양한 무기 아이템이 담긴 ‘PC방 파티 상자’가 주어지며 주간미션을 달성하면 ‘[M]Noble 영구제(마이건2)’ 무기 아이템이 포함된 ‘PC방 특별 상자’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다음 달 4일까지 매일 전체 채팅에 정해진 문구를 입력하면 ‘Tiger Stripe Korea’, ‘G18(S) Korea’ 영구제 무기 등의 아이템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