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연말연시 여행 수요를 겨냥해 2024년 마지막 ‘가성비 호텔 최저가 챌린지’ 할인 행사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전국 호텔 130여 개와 펜션 50여 개가 참여하며, 투숙은 2025년 2월까지 가능하다.
먼저, 해돋이 명소인 강원 동해안에 위치한 호텔들을 마련했다. 주문진 인근의 ‘SL 호텔 강릉’은 일출 감상이 가능한 오션뷰 객실을 보유한 호텔로, 조식 1+1 이벤트도 함께 제공한다. 강릉의 휴식처 '경포 스카이베이 호텔'과 전 객실에서 속초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테라스를 갖춘 '속초 더블루테라 호텔'은 쿠팡에서 최저가로 이용 가능하다고 전했다.
송년회와 연말 모임을 위한 숙소도 내놓는다. 파티 공간·BBQ장·미니골프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춘 서해 바다뷰 호텔인 ‘더위크앤리조트’와 단체 송년 모임을 위한 뷔페를 제공하는 연회장을 갖춘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이 그 대상이다.
겨울 레저 시설을 갖춘 리조트도 특가에 선보인다. 스키장을 보유한 ‘엘리시안 강촌 리조트’와 객실에 천연 온천수를 직접 공급하며 야외 노천탕도 갖춘 ‘수안보 스크린 호텔’이 대표적 예이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연말연시 시즌에 맞춰 다양한 테마의 숙소를 준비했다”며 “고객들이 특별한 연말과 새해를 준비할 수 있도록 가성비 높은 숙소들을 엄선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