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센텀시티가 오는 31일부터 디지털 IP 엔터테인먼트 기업 IPX(구 라인프렌즈)와 함께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의 세번째 미니앨범 ‘You had me at HELLO’ 발매 기념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데뷔 후 첫 번째, 두 번째 미니앨범을 비롯해 이번 미니 3집까지 3개 앨범 연속 밀리언 셀러를 달성한 제로베이스원은 청량감 넘치는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K-POP 신기록 제조기로 등극했다. 미니 3집 '유 해드 미 앳 헬로(You had me at HELLO)’로 한계 없는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제로베이스원의 9인 9색의 개성 가득한 매력을 입힌 이번 행사는 오픈 전부터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 폭발적인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팝업 공간은 청량한 블루 컬러로 스타일링돼 있어 마치 청명한 하늘을 연상케 하며 멤버들의 매력적인 비주얼을 형상화한 파사드와 제로베이스원의 결성 날짜가 새겨진 ‘정류장’ 콘셉트의 포토존, 그리고 화보 포스터 등으로 꾸며졌다.
제로베이스원과 팬들이 교감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탄생한 이번 팝업은 제로베이스원 캔뱃지, 포토카드, 홀더, 키링 등 다양한 제품으로 채워져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결성 1주년을 기념해 IPX와 제로베이스원이 함께 만든 공식 캐릭터 ‘제로니(zeroni)’를 공개하며, 제로니가 그려진 티셔츠, 볼캡 등의 스페셜 에디션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제로베이스원과 팬덤 제로즈(ZEROSE)의 연결을 상징하는 ‘Z’ 마크가 몸에 새겨져 있어 작지만 소중한 존재감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사랑에 빠진 청춘의 마지막 페이지를 완성한 제로베이스원 미니 3집 앨범의 팝업스토어는 신세계 센텀시티 지하 2층 하이퍼그라운드에서 6월 16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