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B뉴스=정건웅 기자) 사랑하는 군민 여러분! 국군장병 여러분! 그리고 공직자 여러분!
새로운 희망과 기대 속에 2024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갑진년 새해에는 승천하는 청룡의 기운을 받아 군민 여러분의 가정마다 건강과 평안이 함께 하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기를 기원드립니다.
지난해는 코로나19가 종식됨에 따라 경제와 민생안정 정책을 최우선으로 추진하면서, 군정을 재정비해 중단 없는 화천 발전을 이끌어 내기 위해 온 힘을 기울였습니다.
코로나19, 군납 농산물 경쟁입찰, 산불, 집중호우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군정에 대한 아낌없는 신뢰와 성원을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올해 우리 군정은 “행복한 마음, 신나는 삶, 밝은 화천”이라는 지향점을 향해 정진하면서, 전략 사업들의 가시적인 성과를 통해 화천의 발전 기반을 마련해야 하는 중요한 시기입니다.
이를 위해 화천의 담대한 미래 비전을 구상하고 전략 사업들을 철저히 실행하는데 전력을 다하겠습니다.
이제 며칠 뒤, 우리 군의 자랑인 산천어축제가 개최됩니다.
산천어축제를 시작으로 우리가 지금까지 함께 극복한 위기와 이룩한 성과들이 성장의 자양분이 되어, 여러 분야에서 긍정적이고 가시적인 변화를 만들어 낼 것입니다.
우리 군정이 나아가야 할 길을 알려주는 나침반은 바로 군민 여러분입니다.
저를 비롯한 화천군 모든 공직자들도 오직 군민들만을 바라보며 흔들림 없이 정진해 나가겠습니다.
새해에도 군정에 대한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당부드리며, 모든 군민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 하길 기원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24년 1월1일 새해 아침
화천군수 최문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