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기장군이 다음달 1일부터 내년 2월 29일까지 열리는 ‘기장군 거점영어센터’ 겨울학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기장거점영어센터는 글로벌 인재육성을 목표로 2009년부터 기장군이 운영하는 대표적인 교육프로그램이다. 전문 원어민 강사의 100% 실용영어 회화 수업으로 진행되면서도 1인당 수강료가 저렴해 학부모와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겨울학기 모집대상은 초등학교 2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 학생과 성인이며 겨울학기에 신규로 참여하는 수강생은 수강 전 레벨테스트를 거쳐야 한다.
신규 수강생 레벨테스트는 오는 10일까지 신청을 받아 13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하며, 재원생은 11월 7일부터 17일까지 별도로 접수한다.
접수와 레벨테스트는 100% 온라인으로 진행하며 자세한 접수 방법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거점영어센터가 기장군민을 위한 영어학습과 체험활동의 공간으로 자리잡고 있다“며 ”거점영어센터의 내실있는 운영으로 관내 영어 교육환경을 개선하고 지역 내 글로벌 인재 육성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겨울학기 거점영어센터는 기장교육행복타운, 기장종합사회복지관, 정관읍 교육행복센터, 월내복지회관, 일광거점영어센터 총 5개소에서 운영되며 16명의 우수한 원어민 강사가 배치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