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난티가 오는 25일부터 이터널저니 온라인몰에서 아난티 호텔 숙박권 및 이터널저니 온라인몰 쿠폰 등으로 구성된 ‘컬처클럽 박스 시즌3’를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아난티의 새로운 멤버십 프로그램인 아난티 컬처클럽을 알리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플랫폼에서 아난티의 라이프스타일과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아난티 컬처클럽 박스 시리즈는 지난 시즌 출시 하루 만에 모든 판매 물량이 매진되며 많은 사랑은 받은 바 있다.
아난티 컬처클럽 박스 시즌3는 아난티 호텔 바우처 2매와 아난티가 직접 개발한 친환경 고체 어메니티, 이터널저니 할인 쿠폰 등 판매가를 뛰어넘는 구성으로 기획됐다. 우선 호텔 바우처 2매는 아난티 앳 부산 및 아난티 앳 강남 중에서 사용자가 선택해 사용할 수 있으며 조식(2인)과 실내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이용기간은 11월 1일부터 2024년 11월 30일까지다.
이와 함께 아난티 어매니티의 대용량 버전인 ‘캐비네 드 쁘아쏭’ 한정판 비누 패키지와 이터널저니 온라인몰에서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이터널저니 온라인몰은 아난티가 만든 이커머스 플랫폼으로 감각적이고 가치 있는 패션, 문화예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제품을 세련된 컨텐츠로 소개하며 판매하는 편집숍이다.
아난티 컬처클럽 박스 구매 시 아난티 컬처클럽 멤버십 포인트를 2배 적립해주는 혜택도 포함된다. 혜택 적용 시 2000림(RIM/마일리지 단위)이 적립된다. 추후 아난티와 이터널저니에서 3000림의 포인트를 더 쌓으면 아난티 호텔 주중 숙박권을 리워드로 받을 수 있다,
10월 23일까지 아난티 ‘컬처클럽 박스 시즌3’ 사전 구매 신청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전 구매 신청 시 공식 판매 일정 하루 전 해당 제품을 먼저 구매할 수 있는 링크를 보내 주며 추첨을 통해 아난티 컬처클럽 박스 1개와 이터널저니 온라인몰 100만 원 상품권(1명), 아난티 호텔 숙박권(10명), 이터널저니 온라인몰 쇼핑 지원금 등 약 15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아난티 컬처클럽 박스 시즌3는 선착순 1000개 한정으로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