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롯데호텔이 부산 도심 속에서 보내는 시원한 호캉스를 위해 ‘WATERBOMB BUSAN 2023’(워터밤 부산 2023)과 함께 부산 최초의 뮤직 호캉스 ‘워터밤 부산 2023 패키지’를 선보인다.
부산롯데호텔 객실 1박과 함께 ‘워터밤 부산’을 즐길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고객의 다양한 기호에 맞추어 VIP 클럽, VIP 프리미어, 스탠딩 프리미어의 세 가지 상품으로 구성됐다.
올해는 VIP 테이블 상품 구성이 더 화려해졌다. 클럽 디럭스 객실 1박 5실과 33층 클럽 라운지 10명 입장이 가능하며 프라이빗 한 별도 공간에서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는 VIP 클럽 패키지는 ‘워터밤 부산 VIP B 테이블’과 16인 VIP Zone 입장이 포함된 구성이다. VIP 프리미어 패키지는 프리미어 객실 1박 4실과 함께 ‘워터밤 부산 VIP C 테이블’ 포함 구성으로 12인 입장이 가능하다.
워터밤 부산 입장권 2매가 포함된 스탠딩 프리미어 패키지는 프리미어 객실 1박 1실이 제공된다.
모든 패키지는 공연 이틀 전인 27일부터 30일까지 4일간의 성수기 기간 중 1박을 선택해 숙박이 가능하며 야외수영장 이용이 2인 1회 포함돼 있다. 오는 25일까지 총 14팀에 한해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오는 29일 12시부터 22시까지 오시리아 쇼플렉스 특설무대에서 열리는 ‘워터밤 부산 2023’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름 페스티벌로 공연과 다양한 액티비티가 결합된 행사이다. 국내 주요 대도시에서 진행되는 이번 페스티벌은 부산을 포함해 서울, 인천, 수원, 대구 등에서 열리는 투어 뮤직 페스티벌로 폭발적인 음악과 레전드 퍼포먼스의 무대가 결합해 독특하고 다양한 체험을 제공한다. 이번 부산 공연에서는 인기 아티스트인 박재범, 지코, 사이먼 도미닉, 제시, 청하, 비비 등 화려한 라인업이 준비됐다.
올해는 특별히 당사와 공연장을 왕복 2회 운영하는 셔틀버스도 준비해 패키지 이용객들께 좀 더 편안한 시간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