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이 오는 6월 30일까지 ‘가정의 달, 모임통장’ 모임지원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벤트는 부산은행 모임통장 신규 가입고객이 ▲모임관리서비스 이용 ▲모임원 2인 이상 ▲이벤트 기간 내에 모임통장 입금(최소 1회) 등 조건을 모두 충족하면 ‘모임지원금’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모임지원금은 100만원(1명), 50만원(2명), 5만원(60명)을 이벤트 종료 후 7월 중 추첨을 통해 지급할 예정이다. 이벤트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커피 쿠폰도 추가로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부산은행 모바일뱅킹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부산은행 모임통장은 모임관리서비스 기능을 통해 모임원 초대는 물론 ▲거래내역 공유 ▲회비 걷기 및 내기 기능 ▲모임통장 연결계좌 체크카드 발급수수료 면제 ▲여행 환전수수료 최대 7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부산은행은 올해 초에도 신년이벤트를 시행해 총 600만원의 모임지원금을 지원한 바 있다.
박봉우 마케팅추진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부산은행 모임통장의 편의성을 널리 알리고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모임지원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