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이오푸드의 ‘안동한우곱창’제품이 ‘오아시스마켓‘ 새벽배송과 오프라인 매장에 공식 입점했다고 21일 밝혔다.
경북 안동시에 소재한 (주)제이오푸드는 한우부산물을 대량 생산 가공하는 업체로써 ‘안동한우곱창’,‘소곱녀’ 등 곱창 프랜차이즈 사업 및 온오프 판매까지 병행하는 성장세가 높은 회사이다.
당일 도축한 신선한 국내산 원재료로 당일 가공 생산을 원칙으로 하는 제이오푸드는 안동 특산품으로 지정받은 ‘안동한우곱창’ 외 1종 제품이 오아시스 새벽배송을 통해 고객에게 빠르고 편리하게 배송할 수 있게 된 부분에서 이번 계약이 뜻깊다고 밝혔다.
오아시스는 자체 심사기준이 엄격하며, 좋은 품질만 취급하고 검증된 브랜드와 상품만 취급한다는 기준이 명확한 마켓이다. ‘안동한우곱창’등 여러 기타 곱창 제품을 테스트 후 최종적으로 다른 첨가물이 없는 순수한 곱창(인공곱 사용이 아닌)으로 안동한우곱창 제품의 품질을 인정해 최종 선정했다.
(주)제이오푸드 관계자는 “‘안동한우곱창‘이 제품의 품질 우수성을 중요시하는 오아시스 마켓에 입점돼 다시 한번 제품의 우수성을 인증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퀄리티 높은 한우곱창의 생산업체로써 자부심을 가지고 더욱 좋은 제품을 소비자가 만나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