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주기자 | 2022.12.15 10:00:11
부산시와 부산관광공사는 부산의 7개 해안교량 및 7개 해수욕장을 활용한 '세븐브릿지 관광콘텐츠'를 홍보하기 위해 내년 1월 31일까지 관광객 유치 활성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7번 설레는 부산여행'으로, 세븐브릿지 주변의 관광자원을 활용한 기획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글로벌 온라인여행사(OTA)인 '트립닷컴'을 통해 7개 교량별 관광콘텐츠 소개, 차량을 이용하는 로드트립 추천코스 소개 및 세븐브릿지 특별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우선, 7개 교량별 관광콘텐츠 소개는 세븐브릿지 브랜드 개발 과정에 참여한 여행작가 등 전문가 및 세븐브릿지 서포터즈 등 시민참여 이벤트를 통해 수집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주‧야간 구석구석 즐길 수 있는 세븐브릿지를 알려준다. 또한, 차량을 이용한 로드트립 은 7개의 교량 자원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해안교량 드라이브 코스를 추천한다.
마지막으로 세븐브릿지 특별할인 쿠폰은 부산행 기차 및 세븐브릿지 인근 숙박, 유료 관광지의 할인쿠폰을 제공해 세븐브릿지를 따라 부산을 체류하며 교량 주변의 추천 여행지 구석구석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쿠폰은 트립닷컴에서 내려받아 선착순으로 사용 가능하며, 최대 8000원까지 할인된다.
이외에도 프로모션과 연계해 '세븐브릿지 추천 여행 참여 인증 이벤트'를 세븐브릿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다. 세븐브릿지 인증샷 및 세븐브릿지 주변 관광지와 연결된 자신의 경험 등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에 공유해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세븐브릿지 굿즈 다이어리 및 기프티콘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