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주기자 | 2022.12.13 16:25:40
한국공항공사는 김해공항 입점 면세점과 공동으로 오는 25일까지 'HAPPY DUTY-FREE HOUR'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김해공항 출국장에 위치한 듀프리 면세점에서는 2가지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는 영수증 건별 $300 이상 구매 시 해당 금액의 10%를 즉시 할인하는 이벤트이다. 이는 과거의 조건충족 시 할인쿠폰을 발급해 재구매할 때 사용하도록 하는 전통적 방식과 구별되어 고객 참여율과 만족도를 높였다.
두 번째는 김해공항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카멜리아 초콜릿' 할인 이벤트다. 듀프리면세점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해당 상품을 4개 구매 시 25% 할인하여 최대 $30(약 4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김해공항 입국장 면세점인 경복궁면세점 또한 동 프로모션에 참가한다. 경복궁 면세점은 이번 프로모션에서 주류‧담배 등의 특정 품목에 대해 추가 5% 할인을 진행한다.
공항공사 김해공항 박인식 운영계획부장은 "오랜만에 여행을 떠나는 여객 분들의 즐겁고 설레는 마음에 공감해 준비한 만큼, 프로모션을 적극 이용해 많은 사람들이 함께 혜택을 누리길 희망한다"며 "나아가 이번 이벤트가 이제야 기지개를 켜는 면세점이 활기를 찾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